태하 경영철학

  • 지속 가능한 조직 역량

    오늘보다는 내일, 1년 후보다는 10년 후를 내다보는 지속 가능한 조직으로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 왔습니다. 지난 15년동안의 역사가 내적 성장과 핵심역량 육성의 기간이었다면 이제부터는 국내 최고의 기업을 넘어서서 Global Top Leader로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비전과 목표를 달성하는 지속 가능한 조직으로 역량을 집중 발휘하고, 이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큰 고객만족과 행복을 실천하기 위해 모든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 기본과 원칙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찾아가는 Before Service를 제 1의 경영방침으로 삼고 최대의 회사를 만들기 보다는 최상의 회사를 만드는데 가치를 두어 왔습니다. 기업의 사회적 기능을 항상 잊지 않고 올바른 가치구현과 실천을 중심으로 기본과 원칙이 흔들리지 않는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 끊임없는 도전과 창의성

    태하메카트로닉스㈜는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변화하여 왔습니다. 핵심가치 창조와 경쟁력 확보를 위해 기술개발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여 새로운 기술에 도전해왔으며, 앞으로도 품질우선, 기술우선, 고객우선을 목표로 창의적인 노력을 통한 기술선도 기업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회사소개 경영철학
경영비전

Total Provider for Health & Activities

  • TAEHA가 지향하는 것은 인간의 건강과 모든 활동을 위한 총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TAEHA는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Innovator로 나아갈 것입니다.
경영미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감성을 충족시키는 기술과 품질 경영

  • 당사는 1995년에 벤처정신으로 창업한 기술전문 기업입니다.
    창업 초기에는 대한민국 최초의 러닝머신과 의료용 장비를 만들며 원천 기술 개발에 집중했습니다.
  • 초기의 기술은 제품을 위한 기술, 좋은 제품을 만드는 기술, 사업을 위한 기술이었지만 현재의 기술은 고객을 위하는, 고객이 모르는 고객의 니즈(Needs)를 찾아가는 고객지향 기술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기술의 목적이 제품이 아니라 고객이고, 고객의 감성과 기준을 충족시키는 고객 품질, 감성 품질이 우리 기술의 핵심이며 품질관리의 원칙입니다.

or